타파웨어 브랜즈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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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공장
세계 어디서나 누구나 인정하는 초일류 기업,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새로운 생활문화 창조에 앞장 서겠습니다.

타파웨어의 등장 - 1946년에 페인트 통 뚜껑의 테두리가 놀랄 만큼 밀폐 효과가 좋다는 것을 발견하고는 이를 모델로 해서 물과 공기를 효과적으로 차단시켜 완전한 밀폐력을 지니는 씰(Seal, 뚜껑)개발에 성공하게 되고, 이는 포츈지가 선정한 20세기 인류 역사를 바꿔 놓은 39가지 제품 중 최고의 가정용 주방도구로 선정되는 등 주방용품의 새로운 장을 열었습 니다.

고급 식품 용기, 주방 용기의 대명사 - 플라스틱의 역사는 타파웨어에 의하여 시작되었다고 하여도 과언이 아닙니다. 최초의 플라스틱은 석유를 정제하는 과정에서 생겨나는 부산물로서 사용의 가치가 없었으나, 타파웨어의 창시자인 얼타파의 끊임없는 연구개발에 의해 가볍고 튼튼한 신소재로 재탄생 하였습니다. 미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지 60년이 지나면서 타파웨어는 이제 전세계 1백만 명의 타파웨어 카운셀러가 판매하는 초국적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22억 달러 규모의 다국적 기업인 타파웨어는 직접 판매를 주도하는 세계적인 회사로 소비자들에게 고급 식품 용기 및 주방 용기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직접 판매 방식 - 현재 전세계 120여 개국에 진출, 16개 공장을 운영하며 타파웨어 브랜드를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국가간 문화적 경계가 허물어지고 기술이 발전하면서, 직접 판매는 미래지향적 마케팅과 유통의 트랜드가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제품에 대한 접근이 다소 제한된 유통 구조를 가진 시장에서는 직접 판매 방식이 소비자들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훌륭한 대안이 되었습니다. 이에 타파웨어는 빠르게 변화하는 역동적인 시장상황에 맞도록 홈파티와 같은 직접 설명 판매 방식을 도입함으로써 대부분의 국가에서 현지의 문화, 정서적 측면에서 훌륭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나누고 보살피자’라는 기업이념으로 비롯된 인센티브나 보너스 제도를 통해 많은 타파웨어 카운셀러들의 질적인 삶의 향상을 이루어 내는 문화는 타파웨어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 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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