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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생 품질보증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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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파웨어 제품 교환 처리 절차

타파웨어 브랜즈는 대리점을 통해 A/S 를 접수, 처리하고 있습니다.

  1. 대리점 접수 - 제품을 구매하셨던 대리점 또는 고객님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타파웨어 브랜즈 공식 대리점에 A/S를 접수합니다.
  2. 대리점에서 검사 - 접수된 제품이 평생품질 보증제도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체크합니다. 해당되는 경우, 제품 교환요청서와 함께 공장으로 보내집니다.
  3. 공장에서의 검사 - 공장에 해당 제품이 입고되면 물류관리부에서 제품 교환 요청서를 바탕으로 실물 확인을 합니다.
  4. 정밀 검사 - 해당 제품의 결함이 육안으로 판단이 어려운 경우 품질보증부로 보내지며 원인에 대한 정밀한 검사를 실시 합니다.
  5. 동일제품이 없을 경우 - 정밀검사 결과 무상교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동일 제품 동일 색상의 제품으로 교환 처리됩니다.
  6. A/S 교환 제품 발송 - 교환 또는 A/S 처리된 제품은 최초 공장에 입고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대리점으로 발송됩니다.

A/S 처리방법 및 대리점 문의

타파웨어에 등록된 카운셀러에게 구입한 경우, 재질이나 기능상의 결함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수리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A/S 접수할 대리점 찾기 A/S 관련 추가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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