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평생 품질보증 제도

홈고객 서비스평생 품질보증 제도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입니다. 타파웨어 브랜즈가 평생고객으로 모시겠습니다. 타파웨어 브랜즈는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면서 발생한 제품의 결함 시 평생 품질보증 제도에 따라 무상으로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는 제품과 제조과정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자,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한 타파웨어 브랜즈만의 오랜 철학입니다. 꼭 확인해 주세요 품질보증은  원료 및 제조상의 결함에 의한 불량 제품의 1:1 교환을 의미합니다. 제품 구입은 꼭 지정된 곳에서- 타파웨어 평생 품질 보증 제도는 타파웨어 공식 대리점 또는 타파웨어 브랜즈 몰(www.tupperwaremall.co.kr) 등 타파웨어 브랜즈가 인정하는 유통 경로를 통해서 구매한 제품에 한해 제공됩니다. 타파웨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 아닌 기타 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한 제품, 판매 보조 제품, 무상으로 증정된 제품은 평생 품질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타파웨어 밀폐 용기라면 동일 색상의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환 - 타파웨어 브랜즈 제품 중 밀폐 용기는 평생 품질 보증 제도에 해당하며 무상 교환이 가능합니다. 무상 교환은 동일 색상의 동일 제품을 원칙으로 합니다. 하지만 동일 색상의 동일 제품으로 교환이 어려운 경우 다른 색상의 동일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동일제품이 없을 경우 해당 제품의 가장 최근 판매가에 상응하는 타파웨어 밀폐 용기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용 중 부주의로 인한 경우 무상 교환이 되지 않아요 - (열에 의한 현상, 착색에 의한 현상, 사용 중 부주의에 의한 파손, 용도에 맞지 않게 사용하는 등) 타파웨어 브랜즈 제품 중 밀폐 용기는 평생 품질 보증 제도에 해당하며 무상 교환이 가능합니다. 무상 교환은 동일 색상의 동일 제품을 원칙으로 합니다. 하지만 동일 색상의 동일 제품으로 교환이 어려운 경우 다른 색상의 동일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동일제품이 없을 경우 해당 제품의 가장 최근 판매가에 상응하는 타파웨어 밀폐 용기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평생 품질 보증 제도에 적용되지 않는 제품은 품질 보증 기간을 확인하세요 - 레인보우 쿠커의 품질 보증 기간은 3년이며, 원적외선 쿡탑과 나노네이처 정수기의 품질 보증 기간은 1년을 원칙으로합니다. 구입일을 증명하는 서류(구매 서류, 송장번호, 혹은 구매일이 적힌 품질 보증서 등)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단, 대리점이나 카운셀러에 의해 증명될 수 있는 경우는 별도의 서류를 지참하지 않아도 됩니다. 교환되는 경우 제품의 균열-정상적으로 사용 중 균일하게 갈라지는 현상, 주로 탭 부위 씰에서 발생되며, 가능하면 탭부위를 사용하여 열고 닫아야 합니다. ※ 뚜껑을 닫기 전, 내용물은 항상 충분히 식혀서 사용하여야 함. 껍질이 벗겨짐 - 정상적으로 사용 중 제품의 가운데에서 부분 또는 자연적으로 피막이 벗겨질 경우. 깨짐-제조상의 문제로 제품 중앙 부위에 위치한 톡 튀어나온 부위를 지나면서 깨진 경우 ※ 제품의 용도에 맞게 사용하지 않아 발생한 손상 또는 변형된 경우. RainbowCooker / 교환되지 않는 경우. 갈바닉현상-조리된 내용물을 냄비 속에 장시간 방치하거나 세척의 미비로 인한 금속의 부식. 밑바닥 변형-물이 없는 상태로 장시간 불에 올려 놓은 경우, 금속 중 일부가 변형되거나 벗겨진 경우. 무지개 빛 변색-수돗물 중의 미네랄이 부착되어 발생된 현상. 과열로 인한 갈색 빛 얼룩. 충격에 의한 파손. 끈적거림, 스크레치, 세척되지 않은 더러움. 기타 사용부주의에 의해 생긴 뚜껑 손잡이, 손잡이 및 본체의 녹음, 변형, 깨짐 주의사항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톡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