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닫기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tv

join

tupperwareBrands

  • 아이디
  • 비밀번호
  • 비밀번호 확인
  • 이름
  • 휴대폰 번호
     
     
     
  •  
  • 생년월일
    - -
  • 주민등록번호
    (뒤 1자리)
    XXXXXX - tupperwareBrands
  • 연결된 판매원
  • 이메일 주소

동의 미동의

타파웨어 멤버십 이용약관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1조 목적

본 약관은 타파웨어브랜즈코리아(이하 회사”)가 시행하는 멤버십 서비스' 관련 제반 사항을 명확히 규정함으로써, 멤버십 회원에 대한 對 고객서비스 증진을 도모함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2조 용어의 정의

1. “멤버란 타파웨어브랜즈코리아 공식 판매대리점(이하 대리점”) 및 웹사이트를 통해 본 약관에 정해진 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해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2. “
멤버십 서비스란 대리점, 웹사이트에서 멤버의 제품구매 시 제공하는 당사에서 규정한 방법에 따라 각종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하며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은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조 약관 개시 및 변경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열람할 수 있는 대리점, 웹사이트에 게시합니다. 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고객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을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해 본 조에 기재한 방법으로 적용일자 15일 이전부터 공지 합니다. ,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변경의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전에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하며 제4항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다만, 회원의 연락처 미기재, 변경 후 미수정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 한하여 본 항의 공지를 함으로써 개별 통지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사이트 게시, 모바일 통신, TM, E-mail,SMS/LMS 등 휴대전화 메시지 등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며, 개정 이전에 가입한 기존 회원은 개정 이후 15(불리한 약관의 변경의 경우 30) 이내에 별도의 이의표시를 하지 아니하면 약관의 개정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 하면, 회원이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 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 등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6.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정보통신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4 - 서비스 가입 및 유효기간

1. 멤버십 서비스 가입은 대리점에서 멤버십 가입 서류를 작성하여 가입절차를 완료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하시면 가능합니다.

 

2. 가입 신청 시 필수 입력사항을 누락하거나 허위정보를 기재한 경우 당사 멤버으로 등록되지 않으며 그에 따른 혜택도 불가합니다.

3.
멤버십 서비스 해지는 가입기간에 관계없이 멤버가 원하는 때에 가능하며, 멤버 본인이 직접 대리점 방문 또는 홈페이지에서 "멤버십 서비스" 이용 해지를 신청하여 처리됩니다.

5 -서비스 이용 및 운영

1. 대리점 및 웹사이트에서 구매 제품에 따라 지정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멤버십은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허위 및 잘못 기재하여 발생된 불이익의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사 및 대리점, 웹사이트에서 멤버의 개인정보 분실 시 본인 확인 및 목적으로 사용자 동의 하에 개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멤버십 회원번호(회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시 웹사이트를 통해 재발급 신청이 가능하며, 멤버십 회원번호 분실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6 - 개인정보 보호 및 활용

1. 회사는 멤버가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가입신청 또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를 받습니다.

2.
멤버 및 그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본 서비스와 관련해 멤버께서 동의한 후 제공하신 개인정보와 별도로 개별회원에게 추가적인 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목적에 동의하신 경우 그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DB로 옮겨진 개인 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이는 멤버가 다양한 별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회원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4.
당사의 개인정보활용의 범위는 멤버가 동의한 범위 내에서SMS/MMS, TM, 인터넷(E-mail 포함), 우편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통한 멤버 서비스안내, 신상품 정보, 당사 관련정보 제공 등으로 정합니다.


5.
멤버께서 가입절차에 따라 제공하신 가입정보는 가입 즉시 별도의 DB로 옮겨져 개인정보 처리방침 및 관련 법령에 의하여 철저히 보호됩니다. 가입정보는 별도의 보관함에 법령에서 정한 기한까지 보관된 후 전부 파기됩니다.

6.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처리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의 위탁에 관한 사항은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7 - 정보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멤버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 받는 것을 동의한 경우에 사전 고지된 홈페이지 사이트, SMS/MMS, TM, E-mail, 등의 방법으로 멤버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멤버는 관련 법령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 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SMS/MMS통신, TM, E-mail등에 따른 광고성 정보 전송에 대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멤버가 전항에 따라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정보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판촉활동 등에 참여하는 방법으로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멤버의 선택으로써, 이로 써 발생하는 분쟁 기타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3.
멤버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임의로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8 - 게시물 저작권 또는 내용물 삭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2.
멤버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3.
회사는 멤버가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멤버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형,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 회사의 저작권,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 기타 관계 범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등록하거나 삭제해야 합니다.

9 -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멤버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멤버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취득한 멤버의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관련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10 -“멤버의 의무

1. 멤버는 회사 대리점 및 웹사이트의 정상적인 운영 및 영업을 저해하는 아래와 같은 행위를 해서는 안되며,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해 공지한 주의사항 등을 준수해야 합니다.
. “멤버등록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타인의 정보(회원번호, 비밀번호 등) 도용
.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웹사이트또는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웹사이트또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전항의 각 호의 행위 발생시 회사는 해당 내용을 게시를 임의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면 최종 확인과정을 거쳐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3.
멤버는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4.
멤버는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멤버는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5.
멤버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6. 멤버는 등록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합니다. 멤버가 제공한 등록정보 및 갱신한 등록정보가 부정확할 경우, 기타 멤버가 본 조 제1항에 명시된 행위를 한 경우에 회사는 멤버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 할 수 있습니다.

11 - 멤버십 회원번호 관리 및 재발급

1. 멤버의 멤버십 회원번호(아이디,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멤버에게 있습니다.

2.
멤버의아이디,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회사에서 즉시 통지해야 합니다. 또한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할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3.
멤버의 회원번호(아이디,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 멤버의 요청에 따라 웹사이트에서 본인 확인절차를 통한 후 확인 및 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12 - 서비스 이용 책임

회사는 멤버와 대리점 간의 거래에 편의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개발하여 제공할 뿐이며, 멤버와 대리점 상호간의 거래와 관련된 판매진행의 관리, 멤버에 대한 거래 이행, 물품배송, 청약철회 또는 반품, 물품하자로 인한 분쟁해결 등 필요한 사후처리는 거래 당사자인 멤버와 대리점이 직접 수행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에 대하여 원칙적으로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13 - 분쟁조정 및 관할법원

본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멤버와 회사가 상호 합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 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아니 하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